구매수수료 0원, 판매수수료 최대 3% (최대 3만원), 출금수수료 1,000원, 입금수수료 1,000원으로 업계 최저 수준입니다.
100만원 이상 출금은 관리자가 확인 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1~2시간 이내 출금 가능
돈을 나눠서 보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구매취소요청을 하시면 5분뒤 취소되고 취소가되면 자동으로 마일리지로 환급처리됩니다
마일리지는 출금 및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거래등급은 브론즈 등급부터 VIP 등급까지 총 5개 등급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등급은 회원님의 판매와 구매 점수를 더한 거래점수를 기준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안전거래 진행 시 거래 완료 1회당 1점이 부여됩니다.
브론즈 - 거래점수 5점 미만
실버 - 거래점수 5점 이상
골드 - 거래점수 51점 이상
플래티넘 - 거래점수 101점 이상, 최근 3개월 점수 5점 이상
VIP - 거래점수 301점 이상, 최근 3개월 점수 10점 이상
(플래티넘, VIP 등급은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회원탈퇴를 진행하시면 자동으로 1주일 뒤 계정은 삭제됩니다. 추후 재가입도 가능합니다.
본인 이름으로 입금이 온것만 자동으로 충전되며 타인명의로 입금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즉각 충전처리 하겠습니다
마일리지는 아이템 안전거래 시 사용 가능한 캐시입니다.
마일리지는 사용하지 않고 마일리지 출금 메뉴를 통해 본인명의 계좌로 출금이 가능하며 출금 시 1회당 1,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적립금은 마일리지와 동일하게 장터/상품권마켓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출금은 불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이벤트 또는 사이트 황동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으로 게임재화 및 계정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출금처리는 불가능합니다,
겜마톡 물품등록의 유료 서비스의 종류 및 이용방법 입니다.
1. 물품 상단 고정 서비스
- 등록하신 물품을 상단 고정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 물품 한개당 상단 고정은 1일(8,000원), 7일(19,000원), 30일(48,000원), 90일(118,000원)입니다.
2. 200%보상물품 등록 서비스
- 등록하는 판매 물품에 200%보상 마크와 안내를 달아드립니다.
- 해당 마크가 활성화된 물품은 구매자가 구매안전 서비스 결제를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200% 보상이 적용됩니다.
- 월 이용료는 75,000원이며, 거래점수 10점 이상의 회원만 심사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유료등록 서비스의 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겜마톡의 200%보상 물품은 게임머니, 아이템 구매 후 구매한 물품이 해킹물품으로 계정 정지 및 물품을 회수 당한 경우 거래금액의 200%보상서비스에 자동 가입되는 서비스 입니다.
상품별 보증수수료 및 보상 기준
※ 게임머니, 아이템 거래 시
- 보증수수료 1% : 거래금액의 70% 보상 / 보상한도 300만원
- 보증수수료 1.5% : 거래금액의 100% 보상 / 보상한도 300만원
- 보증수수료 2% : 거래금액의 200% 보상 / 보상한도 300만원
※ 모바일게임 계정 거래 시
- 보증수수료 3% : 3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전액 보상 / 보상한도 3,000만원
- 보증수수료 5% : 6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전액 보상 / 보상한도 3,000만원
- 보증수수료 8% : 12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전액 보상 / 보상한도 3,000만원
- 보증수수료 14% : 12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200% 보상 / 보상한도 6,000만원
- 보증수수료 28% : 24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200% 보상 / 보상한도 6,000만원
※ 보상 기준 안내(게임머니, 아이템)
- 게임머니, 아이템이 해킹물품임을 입증할 게임사의 블럭사유서가 있어야 합니다.
- 정상 물품 구매 완료 건에 한 합니다.(예약거래 및 서비스로 받은 물품은 제외하며, 비 관련 물품 및 비공식 서버 물품도 제외 됩니다.)
- 구매 완료 후 31일 이내에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 구매시 사용한 마일리지와 쇼핑포인트를 구분하여 보상 지급되며, 보상한도 초과시 쇼핑포인트를 우선으로 차감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 보상적용 기간 내에 사고 접수 후 35일 이내 관련 서류 접수가 이루어져야 보상이 진행됩니다.
※ 보상 제외 기준(공통)
- 판매자 환불/보상의사가 명확하여 게임사측 제재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 판매자가 환불 및 보상한 경우는 제외 됩니다.
- 보상액 지급완료 이후 수사대 접수 취하는 불가 합니다.
- 고의적 사고로 인한 보상신청으로 확인되는 경우 관리자 판단으로 보상 취소 가능합니다.
겜마톡 구매안전 서비스는 게임머니, 아이템, 계정 거래 후 발생하는 해킹사고 및 계정 회수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지불하신 수수료에 따라 거래금액을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상품별 보증수수료 및 보상 기준
※ 게임머니, 아이템 거래 시
- 보증수수료 1% : 거래금액의 70% 보상 / 보상한도 300만원
- 보증수수료 1.5% : 거래금액의 100% 보상 / 보상한도 300만원
- 보증수수료 2% : 거래금액의 200% 보상 / 보상한도 300만원
※ 모바일게임 계정 거래 시
- 보증수수료 3% : 3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전액 보상 / 보상한도 3,000만원
- 보증수수료 5% : 6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전액 보상 / 보상한도 3,000만원
- 보증수수료 8% : 12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전액 보상 / 보상한도 3,000만원
- 보증수수료 14% : 12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200% 보상 / 보상한도 6,000만원
- 보증수수료 28% : 24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200% 보상 / 보상한도 6,000만원
※ 보상 기준 안내(게임머니, 아이템)
- 게임머니, 아이템이 해킹물품임을 입증할 게임사의 블럭사유서가 있어야 합니다.
- 정상 물품 구매 완료 건에 한 합니다.(예약거래 및 서비스로 받은 물품은 제외하며, 비 관련 물품 및 비공식 서버 물품도 제외 됩니다.)
- 구매 완료 후 31일 이내에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 구매시 사용한 마일리지와 쇼핑포인트를 구분하여 보상 지급되며, 보상한도 초과시 쇼핑포인트를 우선으로 차감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 보상적용 기간 내에 사고 접수 후 35일 이내 관련 서류 접수가 이루어져야 보상이 진행됩니다.
※ 보상 기준 안내(계정)
- 정상 물품 구매 완료 건에 한 합니다.(예약거래 및 서비스로 받은 물품은 제외하며, 비 관련 물품 및 비공식 서버 거래도 제외 됩니다.)
- 보상 적용 기간은 계정양도확인서 동의 완료 시점이 아닌 구매 완료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 구매시 사용한 마일리지와 쇼핑포인트를 구분하여 보상 지급되며, 보상한도 초과시 쇼핑포인트를 우선으로 차감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 보상적용 기간 내에 사고 접수 후 35일 이내 관련 서류 접수가 이루어져야 보상이 진행됩니다.
※ 보상 제외 기준(공통)
- 판매자 환불/보상의사가 명확하여 게임사측 제재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 판매자가 환불 및 보상한 경우는 제외 됩니다.
- 보상액 지급완료 이후 수사대 접수 취하는 불가 합니다.
- 고의적 사고로 인한 보상신청으로 확인되는 경우 관리자 판단으로 보상 취소 가능합니다.
마이룸 > 판매중인거래 > 전체보기를 통해 판매기록 및 구매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판매에 대해서만 발급 가능하며,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게임마켓 메인페이지 상단의 이용안내를 통해 구매 및 판매 절차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인수 또는 인계 버튼을 누르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1분 안에 처리 도와드립니다.
게임마켓의 보증 시스템으로, 해킹·사기 재화를 거래한 경우 수사통지서를 제출하시면 100% 보상해드립니다. 계정 회수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금계좌 없이도 구매·판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출금 처리는 출금계좌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거래 전 거래가능여부 물어보기 기능합니다 , 판매 혹은 구매 게시글에 거래가능하기 여부를 누르면 상대방에게 문자가갑니다 상대방은 거래가능 여부를 클릭하면 거래가능합니다 신청주세요 라는 문자가 옵니다 그때 신청을 하시면 최대한 빠른 거래가 가능합니다
안전거래란 게임마켓 에서 판매자와 구매자의 거래를 안전하게 중개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안전거래 중 사기 유도가 되지 않으려면 아래 내용을 꼭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게임내에서 먼저 약속을 하고 거래 진행하거나 메신저를 통해 대화를 나눈 뒤 거래 하지 않습니다.
2. 거래가 신청되었다는 문자 메시지가 전송 되었다면 [내정보] > [판매(구매)내역]에서 실제로 거래중인 물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거래중인 물품에 기재된 판매자/구매자의 연락처로 통화를 하여 서로에 대한 확인을 합니다.
4. 게임상에서 물품을 교환 할 때 판매자/구매자의 캐릭터명을 다시 한번 확인 후 교환신청을 합니다.
5. 교환을 신청 후 상대편에 교환신청이 되었는지, 교환창이 띄워졌는지 거래물품을 올린 후 구매자에게 거래하려는 수량이나 물품이 맞는지 지속적으로 확인을 해야 합니다.
6. 만약을 대비해 교환 당시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교환 당시 거래창과 완료창을 스크린샷 촬영해 두시는 게 좋습니다.
7. 물품을 받은 후 되돌려 주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을 지키지 못해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가해자 검거 후 합의를 통해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으며, 합의가 안 될 경우 민사소송으로 청구 가능합니다. 자세한 절차는 대법원 나홀로소송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해킹 게임머니(아이템) 구매]
판매자가 해킹/도용 아이템 또는 게임머니를 판매하여 구매자 계정이 정지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제 3자가 물품을 가로채는 사기]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제 3자가 개입하여 구매자와 판매자를 기망하고 거래물품을 가로채는 사기입니다.
반드시 당사 홈페이지에서 상대방의 캐릭터명과 연락처를 확인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입금대기 사기]
물품 등록 시 연락처를 노출하거나 게임 내 또는 메신저를 통해 미리 약속을 하고 거래를 하는 경우 입금대기/거래대기 상태에서 물품을 인계하여 피해가 발생되는 사기입니다.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해 거래 진행 상황을 확인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을 이용한 문자사기]
물품 등록 시 휴대폰 번호를 노출시켜 겜마톡에서 발송되는 문자와 유사 또는 동일하게 거래금액이 결제되었다는 내용의 허위 문자를 발송하여 물품을 받아가는 사기입니다.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해 거래 진행 상황을 확인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유사 캐릭터를 이용한 사기]
구매자 또는 제 3자가 구매자 캐릭터명 또는 전화, 1:1대화함 상으로 확인 된 캐릭터명과 유사한 캐릭터명으로 판매자에게 접근하여 구매자인척 물품을 받아가는 사기입니다.
반드시 당사 홈페이지에서 구매자의 캐릭터명과 연락처를 확인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거래 완료 후 물품을 되돌려달라고 하는 사기]
게임상에서 물품을 인계한 후 판매자 또는 판매자와 유사한 캐릭터명 생성하여 거래물품에 문제가 있다며 게임내 채팅상으로 대화를 한 뒤 거래물품을 다시 받아 가는 사기입니다.
이미 받은 물품을 돌려달라고하는 경우 돌려주기 전에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대수수료 3만원 / 구매수수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