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안전 서비스란?

게임마켓 구매안전 서비스는 게임머니, 아이템, 계정 거래 후 발생하는 해킹사고 및 계정 회수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지불하신 수수료에 따라 거래금액을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상품별 보증수수료 및 보상 기준


※ 게임머니, 아이템 거래 시
- 보증수수료 1% : 거래금액의 70% 보상 / 보상한도 300만원
- 보증수수료 1.5% : 거래금액의 100% 보상 / 보상한도 300만원
- 보증수수료 2% : 거래금액의 200% 보상 / 보상한도 300만원

※ 모바일게임 계정 거래 시
- 보증수수료 3% : 3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전액 보상 / 보상한도 3,000만원
- 보증수수료 5% : 6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전액 보상 / 보상한도 3,000만원
- 보증수수료 8% : 12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전액 보상 / 보상한도 3,000만원
- 보증수수료 14% : 12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200% 보상 / 보상한도 6,000만원
- 보증수수료 28% : 24개월 내 사고 발생시 구매금액 200% 보상 / 보상한도 6,000만원

※ 보상 기준 안내(게임머니, 아이템)
- 게임머니, 아이템이 해킹물품임을 입증할 게임사의 블럭사유서가 있어야 합니다.
- 정상 물품 구매 완료 건에 한 합니다.(예약거래 및 서비스로 받은 물품은 제외하며, 비 관련 물품 및 비공식 서버 물품도 제외 됩니다.)
- 구매 완료 후 31일 이내에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 구매시 사용한 마일리지와 쇼핑포인트를 구분하여 보상 지급되며, 보상한도 초과시 쇼핑포인트를 우선으로 차감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 보상적용 기간 내에 사고 접수 후 35일 이내 관련 서류 접수가 이루어져야 보상이 진행됩니다.

※ 보상 기준 안내(계정)
- 정상 물품 구매 완료 건에 한 합니다.(예약거래 및 서비스로 받은 물품은 제외하며, 비 관련 물품 및 비공식 서버 거래도 제외 됩니다.)
- 보상 적용 기간은 계정양도확인서 동의 완료 시점이 아닌 구매 완료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 구매시 사용한 마일리지와 쇼핑포인트를 구분하여 보상 지급되며, 보상한도 초과시 쇼핑포인트를 우선으로 차감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 보상적용 기간 내에 사고 접수 후 35일 이내 관련 서류 접수가 이루어져야 보상이 진행됩니다.

※ 보상 제외 기준(공통)
- 판매자 환불/보상의사가 명확하여 게임사측 제재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 판매자가 환불 및 보상한 경우는 제외 됩니다.
- 보상액 지급완료 이후 수사대 접수 취하는 불가 합니다.
- 고의적 사고로 인한 보상신청으로 확인되는 경우 관리자 판단으로 보상 취소 가능합니다.



보상 서류 접수방법

1. 해킹아이템 회수/블럭 및 계정회수 피해 발생시 해당 거래 내역의 우측 상단의 '신고하기' 메뉴를 통해 신고내용을 접수합니다.
2. 최소 신고 접수 후 안내에 따라 35일 이내에 수사대 접수 및 보상증빙 서류를 제출합니다.
 ※증빙서류 안내
 ①사법기관 접수증 : 자사 가입자=신고접수자 주문번호 일치
 ②본인확인 증명서류 :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3개월 이내), 건강 보험증 등의 신분을 증명할 서류
 ③게임사 블럭 사유서 : 게임사 측으로 수신한 블럭 사유서
 ④확약서 : 다운로드 후 양식에 맟게 작성 및 날인 ('인장'또는 '지장'필수) 확약서 다운로드